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8월 23일 소식( 온양3동, 배방읍, 선장면, 탕정면):오프라인뉴스
로고

8월 23일 소식( 온양3동, 배방읍, 선장면,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2/08/23 [09:23]

8월 23일 소식( 온양3동, 배방읍, 선장면,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2/08/23 [09:23]

▲ 온양3동 복지통장 역량 강화교육 모습

 

▷온양3동, 통장협의회·새마을협의회 명예사회복지공무원 교육

 

온양3동이 지난 22일 복지통장과 새마을협의회 회원을 대상으로 명예사회복지공무원 역량 강화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오전과 오후로 나눠 오전에는 복지통장을 대상으로, 오후에는 새마을협의회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오전에 진행된 복지통장 교육에는 이미경 사회복지과 행복키움지원팀 팀장이 강사로 나서 복지 이·통장의 역할과 활동 사례 등을 교육하며 온양3동 인적 안전망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변정섭 온양3동 통장협의회장은 "복지통장이라는 역할은 인지하고 있었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가 사각지대 발굴의 막중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bhc 배방신도시점,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따뜻한 치킨 후원

 

bhc 배방신도시점이 지난 22일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에 200만원 상당의 치킨 100마리를 후원하며 따뜻함을 전했다.

 

후원으로 bhc 배방신도시점에서 갓 만든 치킨이 행복키움추진사업 일환으로 배방읍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용희 대표는 "아이들은 잘 먹고 잘 커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아이들을 보면 마음이 아프다. 아이들의 미래가 곧 우리 모두의 미래라고 생각한다"며 "어려운 아이들에게 모두 전해주지는 못해 아쉽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정열 단장은 "이렇게 훌륭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대표님이 우리 배방읍에 있어 고맙고 든든하다.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선장면행복키움, 8월 반찬 나눔 활동 모습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 8월 사랑의 반찬 나눔 활동 전개

 

아산시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8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사랑의 반찬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준비된 밑반찬은 단원들이 직접 독거어르신 20가구에 전달했으며, 물품 전달과 함께 어르신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진화 단장은 "매월 진행되는 사업이지만 가정에 직접 방문해 어르신의 안전을 살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방문 시 더욱 세심하게 대상자를 살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종 면장은 "독거노인의 건강과 안부 확인을 위해 매월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시는 단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어르신 섬김데이와 생신 잔치 행사 기념촬영 모습

 

▷탕정면행복키움, 독거어르신 섬김데이 및 생신 잔치 진행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22일 지역 독거노인들을 위해 어르신 섬김데이 행사 및 8월 생신을 맞은 어르신 생신 잔치를 진행했다.

 

행사는 그간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에서 1:1 결연을 통해 도움을 드리던 독거어르신 11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차돌 아산탕정점에서 점심 식사를 무료로 제공했으며, 행복키움추진단에서는 음료와 포도, 떡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송현순 단장은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부모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고, 행복한 탕정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양3동, 배방읍, 선장면, 탕정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