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9월 6일 소식(둔포면, 선장면, 신창면, 음봉면, 배방읍):오프라인뉴스
로고

9월 6일 소식(둔포면, 선장면, 신창면, 음봉면,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2/09/06 [09:23]

9월 6일 소식(둔포면, 선장면, 신창면, 음봉면,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2/09/06 [09:23]

▲ 둔포 적십자봉사회 9월 식료품 나눔 기념촬영 모습

 

▷둔포 적십자봉사회 '성폭력 예방교육과 식품 꾸러미 나눔' 진행

 

둔포 적십자봉사회가 지난 5일 성폭력 예방 교육 및 월례 회의와 식품 꾸러미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김희정 양성평등 교육 강사를 초빙해 성폭력 예방 교육을 받은 둔포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은 연이어 월례 회의를 진행한 뒤 식료품 꾸러미 나눔에 나섰다.

 

'사랑의 콜센터' 사업을 통해 올해 1월부터 정기 결연 40가구에 월 2회 식품 꾸러미 전달과 모니터링을 진행해오고 있는 둔포 적십자봉사회는 이날도 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총 90만 원 상당의 식품 꾸러미, 추석 명절맞이 송편 2kg, 식혜 1병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나눴다.

 

정희영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월 애쓰는 회원들에게 늘 감사하다"며 "송편을 전달받은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추석 명절 물품 나눔 행사 기념촬영 모습

 

▷선장면행복키움, 복지 이장과 추석 명절 물품 나눔 행사 

 

아산시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5일 복지 이장과 함께 추석 명절 물품 나눔 행사에 나섰다.

 

단원들과 복지 이장들은 10kg 햅쌀 100포, 김 100상자, 피죤 100개, 곰탕 및 갈비탕 200개를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김진화 단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단원분들과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통해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종 면장은 "앞으로도 행복키움추진단, 복지 이장들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없는 선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마련된 곰탕과 갈비탕은 선우식당(대표 박응진)과 시장정육점(대표 송재순)에서 후원했다.

 

 

▲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씨케이텍, 신창면행복키움에 추석 명절 후원 물품 전달

 

㈜씨케이텍 이 추석 명절을 앞둔 5일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에 선물 세트 100개를 전달했다.

 

곽철관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광석 단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원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우 면장은 "명절에 외로움을 더 크게 느끼실 어려운 이웃들에게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해준 씨케이텍에 감사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 없는 신창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씨케이텍은 지난 설 명절에도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에 명절맞이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1㈜푸른에프앤디, 추석 앞두고 음봉면 행복키움에 후원금 전달

 

▷㈜푸른에프앤디, 추석 앞두고 음봉면행복키움에 후원금 전달

 

㈜푸른에프앤디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5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복키움추진단 특화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푸른에프앤디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인묵 면장은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푸른에프앤디에 감사드린다"며 "지원해주신 후원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국제위러브유 후원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배방읍행복키움에 식료품 세트 후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지난 5일 추석 명절을 맞아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품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된 100만 원 상당 식료품 세트로 관내 취약계층 25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강민 대표는 "작은 선물이지만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상황에 놓인 소중한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기쁨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세규 읍장은 "명절에 큰 사랑을 나눠 주셔서 감사하다. 받는 분들도 기분 좋은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배방읍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달 27일 중리 맹씨행단 주변 대청소에 나서 귀성객들과 지역민들에게 깨끗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둔포면, 선장면, 신창면, 음봉면, 배방읍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