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0월 27일 소식(송악면, 온양3동, 온양5동, 배방읍):오프라인뉴스
로고

10월 27일 소식(송악면, 온양3동, 온양5동,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2/10/27 [08:51]

10월 27일 소식(송악면, 온양3동, 온양5동,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2/10/27 [08:51]

▲ 상전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왼쪽 두 번째 홍용화 대표

 

▷상전, 송악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아산시 맛집 상전이 지난 26일 송악면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추진단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홍용화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양3동행복키움, 10월 저소득 어르신 생신 축하 진행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26일 관내 사회적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생신 축하 사업을 진행했다.

 

단원들이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 12개 업체와 나눔플라워(탕정면)에서 마련한 화분, 케이크, 축하 현수막, 수제청, 밑반찬 2종 세트 등 총 17개의 생필품 및 식품을 축하 인사와 함께 전달했다.

 

▲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기념촬영 모습


▷온양5동, 2022년 제3차 찾아가는 보건복지 상담창구 운영

 

온양5동행움키움추진단이 지난 26일 용화3통 경로당과 동그라미 근린공원에서 2022년 제3차 찾아가는 보건복지 상담창구를 운영했다.

 

주민 15명을 대상으로 각종 복지 제도 홍보 및 간호직공무원의 건강지도가 이뤄졌으며, 협동조합 청소년어울림의 네일아트와 음료 제공, 아산시기초푸드뱅크 기부 물품과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추진 홍보 물품 전달이 진행됐다.

 

단원들이 동그라미 근린공원과 인근 상가 등을 돌아다니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 동참을 홍보하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강연식 단장은 "바쁘신 중에도 행사에 참여해준 기관단체에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배방효성어린이집 기부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배방효성어린이집, 배방읍 행복키움에 기부금 전달

 

배방효성어린이집이 27일 원아들이 기부의 의미를 알기 위해 진행한 나눔 장터를 통해 십시일반 모은 23만6500원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했다.

 

이은순 원장은 "아이들의 정성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어린이집이 되도록 아이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10월 사랑의 밑반찬 배달 서비스 기념촬영 모습

 

▷온양6동행복키움, 적십자와 함께하는 '사랑의 밑반찬 배달'

 

온양6동행복키움추진단이 27일 대한적십자사 온양6동 봉사회와 함께 '사랑의 밑반찬 배달서비스'를 진행하며 취약계층 50가구를 찾아 우림관에서 후원한 양념갈비 50인분을 전달했다.

 

'사랑의 밑반찬 배달 서비스'는 대한적십자사 온양6동 봉사회(회장 오혜란)를 중심으로 봉사자들이 오전에 밑반찬을 만들어 포장하고 오후에는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모니터하는 온양6동 행복키움 특화사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송악면, 온양3동, 온양5동, 배방읍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