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2월 12일 소식(온양4동, 온양5동, 도고면, 배방읍, 선장면, 신창면, 탕정면, 둔포면):오프라인뉴스
로고

12월 12일 소식(온양4동, 온양5동, 도고면, 배방읍, 선장면, 신창면, 탕정면, 둔포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2/12/12 [09:13]

12월 12일 소식(온양4동, 온양5동, 도고면, 배방읍, 선장면, 신창면, 탕정면, 둔포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2/12/12 [09:13]

▲ 집중모금 행사 기념촬영 모습

 

▷온양4동, '희망2023 나눔캠페인' 집중모금행사 진행

 

아산시 온양4동이 지난 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집중모금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온양4동 통장협의회·체육회·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주민자치위원회·적십자봉사회와 지역 기업·기관·단체, 각 마을 노인회를 비롯한 주민들의 자발적인 동참이 이어졌다.

 

 

 

▲ 온양5동 희망2023년 나눔캠페인 집중모금행사 모습

 

▷온양5동,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집중모금행사 

 

아산시 온양5동이 지난 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집중모금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함께하는 나눔, 지속가능한 아산' 슬로건 하에 온양5동 통장협의회·행복키움추진단 등 관내 기관단체와 주민들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졌다.

 

 

 

▲ 도고면 희망2023 나눔 캠페인 집중모금행사 기념촬영 모습

 

▷도고면, 산타와 함께하는 '희망2023 나눔 캠페인' 집중모금

 

아산시 도고면이 지난 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희망2023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집중모금에 나섰다. 

 

주민들과 도고면 단체, 소상공인과 기업체 등이 자발적으로 성금 모금에 동참했으며, 어린이집 아이들도 저금한 돈을 전하고 산타와 기념사진을 찍는 시간을 함께했다.

 

 

 

▲ 배방읍행복키움 2022년 성과보고회 기념촬영 모습

 

▷배방읍행복키움, 2022년 성과보고회 개최

 

아산시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2022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

 

이날 추진단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관내 기관·단체장, 우수 후원업체 등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유공자 표창 수여와 2022년 추진단 성과 발표 및 2023년 추진 목표 논의 등이 진행됐다.

 

손정열 단장은 "소외된 이웃 없는 배방읍 조성의 중심에 행복키움추진단이 있다"며 "지속적인 활동으로 아름답고 살맛 나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배방장례식장, 배방읍행복키움에 후원금 300만원 전달

 

㈜배방장례식장(대표 지수현)이 지난 9일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했다. 후원금은 소외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선장면 희망2023 나눔캠페인 집중모금 진행 모습

 

▷선장면,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집중모금 

 

아산시 선장면이 지난 9일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집중모금행사를 진행했다. 행정복지센터 성금 접수처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선장면 이장단과 기관단체, 지역주민 등의 발길이 이어졌다.

 

선장중앙교회가 차와 오메기떡을 무료로 제공하고, 아산시밴드연합회가 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 '행복을 주는 사람' 모금액 500만원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 신창면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진행 모습

 

▷신창면, '희망 2023 나눔캠페인' 집중모금행사 

 

아산시 신창면이 지난 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희망2023 나눔캠페인' 집중모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성금 모금을 위한 주민들과 노인회, 이장 협의회, 행복키움추진단, 기업체, 소상공인 대표 등의 발길이 이어졌다.

 

 

 

▲ 백미 전달 기념촬영 모습

 

▷농업회사 법인 ㈜햇살, 탕정면 저소득층을 위한 쌀 40포 후원

 

농업회사 법인 ㈜햇살이 지난 9일 탕정면을 찾아 저소득층에 전해달라며 10kg 쌀 40포를 후원했다. 

 

이시환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작은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영농폐기물 수거모습

 

▷아산시 온양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영농폐기물 수거와 화단 제초 실시

 

아산시 온양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주말에 장기간 방치되어 있던 농약병과 영농폐기물 집중 수거와 용화6통 가로화단 제초를 실시했다.

 

그동안 꾸준하게 가로화단과 마을안길 제초와 등하굣길 꽃길 조성과 함께 초사동과 신인·기산동 등 상습 불법 투기 지역에 방치 되어 있는 4톤 물량의 영농폐기물을 집중 수거했다.

 

김강민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무단투기로 농촌 토양오염의 주범인 영농폐기물을 수거하고, 마을안길 제초와 꽃길 조성으로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새마을지도자들이 앞장서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카페'휴' 후원물품과 후원금 전달 모습     

 

▷둔포면, 카페 '휴' 개업 축하 쌀과 후원금 기탁... '이웃사랑 실천'

 

12일, 둔포면 소재 카페 '휴'는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에 쌀과 개인 후원금 10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하는 등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후원물품은 지난 11월 23일 카페 '휴'를 개업하면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총 932kg (20kg 17개, 10kg 58개, 4kg 3개)와 개인 후원금 100만원을 함께 기부한 것으로, 기탁된 쌀은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과 새마을어머니봉사회의 물품나눔 행사때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유혜진 대표는 "가게를 개업하면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받아 기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카페 '휴'는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맺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타로테라피, 디퓨저 만들기 등의 재능기부에도 동참하기로 했다.

 

매주 목요일 12시~5시 사이에 카페를 이용하면 무료로 '타로' 상담도 하여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 농업회사 법인 ㈜햇살 백미 전달 후 기념촬영 모습

 

▷농업회사 법인 ㈜햇살, 탕정면 저소득층을 위한 쌀 40포 지원

 

 지난 9일 농업회사 법인 ㈜햇살에서 탕정면에 저소득층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쌀 10kg 40포를 후원했다.

 

농업회사 법인 ㈜햇살 이시환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지역 주민을 위해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었다."며 "따뜻한 밥 드시며 모두가 건강한 겨울 나셨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탕정면 심흥섭 면장은 "후원해 주신 이시환 대표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후원하신 쌀은 꼭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연탄봉사 단체 기념촬영 모습

 

▷㈜나스테크, 신창면 소외계층에 사랑의 연탄 지원과 봉사 실시

 

지난10일 아산시 배미동 소재 ㈜나스테크 직원 및 가족 30여명은 신창면의 소외계층 3가구에게 총 1500장의 연탄과 내의를 전달했다.

 

지원은 ㈜나스테크에서 100만원 상당의 연탄과 내의를 난방 취약 가구에게 전달했으며, 직원과 직원가족이 손을 모아 묵직한 연탄을 한 장 한장 옆 사람에게 전달하며 4시간 동안의 봉사로 직접 전달해 따듯함을 더했다.

 

박재연 대표는 "추운 날씨에 힘든데도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직원분과 가족들께 감사하다."며,  "전달 받으신 분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양4동, 온양5동, 도고면, 배방읍, 선장면, 신창면, 탕정면, 둔포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