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2월 13일 소식(음봉면, 온양6동, 신창면, 배방읍):오프라인뉴스
로고

12월 13일 소식(음봉면, 온양6동, 신창면,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2/12/13 [08:54]

12월 13일 소식(음봉면, 온양6동, 신창면,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2/12/13 [08:54]

▲ 음봉면 새마을협의회 주요 도로변 환경정비 모습

 

▷음봉면 새마을협의회, 겨울철 환경정비 솔선수범

 

아산시 음봉면 새마을협의회는 최근 9일 동안 관내 주요 도로변, 버스승강장, 아산온천단지내 도시 미관을 저해하는 부산물(낙엽)처리, 쓰레기 수거, 예초 등 겨울철 환경정비를 실시 쾌적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섰다.

 

정인묵 면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내 쓰레기수거 및 예초에 힘써주신 새마을협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쾌적한 음봉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후원물품(김장 김치) 모습

 

▷바다양푼이동태탕 아산초원점,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전달

 

바다양푼이동태탕 아산초원점은 지난 1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kg 10박스를 관내 취약계층 10가정에 전달했다.

 

이정선 대표는 지난 6월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과의 정기 후원 협약 이후 매월 직접 담근 물김치를 10가정에 지원하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겨울철을 맞이하여 김장김치를 추가로 후원한 것이다.

 

이정선 대표는 "어려운 형편임에도 지원을 받지 못하는 분들에게 김장김치로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바다양푼이동태탕 아산초원점은 지난 6월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김치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 촬영 모습

 

▷아산코아루아파트에듀파크 입주민, '사랑의 라면' 신창면에 전달  

 

아산시 신창면 아산코아루에듀파크 아파트 주민은 지난 12일 십시일반 모은 '사랑의 라면'을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60박스(150만원 상당)를 신창면행복키움에 전달했다.  

 

이날 후원물품은 아산코아루에듀파크 입주자대표회, 선거관리위원회, 노인회, 푸르니어린이집, 에코봉사단, 에듀파크관리사무소 이하 입주민들이 함께했으며, 기부한 라면은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덕수 이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에게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게 됐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보다 더 관심을 기울여 함께하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서광석 추진단장은 "연말을 맞아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 코아루에듀파크 입주민분들 등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물품은 신창면 취약계층에 소중히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아산코아루에듀파크 입주민은 신창면행복키움에 라면 후원 이외에도 30만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보물섬 어린이집, 배방읍행복키움에 기부금 전달

 

배방읍 보물섬 어린이집이 지난 12일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3만3000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기부의 의미를 알아가기 위해 원아와 학부모들이 함께한 모금 행사를 통해 마련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봉면, 온양6동, 신창면, 배방읍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