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산시 12월 27일 소식(사회복지과, 기업경제과, 여성복지과):오프라인뉴스
로고

아산시 12월 27일 소식(사회복지과, 기업경제과, 여성복지과)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2/12/27 [09:02]

아산시 12월 27일 소식(사회복지과, 기업경제과, 여성복지과)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2/12/27 [09:02]

▲ (왼쪽부터) 온양침례교회 박순열 집사, 최은주 사모, 김병철 담임목사, 이태규 부시장, 박도순 집사. 후원 물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온양침례교회,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물품 후원

 

아산시 온양침례교회가 지난 26일 아산시를 방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라면 400상자와 삼계탕 100개를 후원했다.

 

매년 성탄절 착한 나눔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온양침례교회가 희망의 나눔을 전하고자 마련한 후원 물품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자원봉사 단체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병철 담임목사는 "연말을 맞아 성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성금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매서운 한파에 어려운 이웃들이 온기 가득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따뜻한 사랑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태규 부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준 온양침례교회에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에도 취약계층 지원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왼쪽부터) (사)충청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부조합장 김충환, 이태규 부시장, 도준록 조합장.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충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희망2023나눔캠페인' 100만원 기부

 

(사)충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이 지난 26일 아산시(시장 박경귀)에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도준록 조합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았다.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태규 부시장은 "취약계층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준 (사)충청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취약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풍물5일장, 민속5일장 성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온양온천역 풍물5일장 상인회와 민속5일장 상인회,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 전달

 

풍물5일장 상인회와 민속5일장 상인회가 지난 26일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 각 100만원씩 총 200만원을 아산시에 전달했다.

 

고철수 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상인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준비했다.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건수 회장은 "경기 불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일수록 더욱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야한다"며 "함께 사는 사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풍물5일장과 민속5일장은 2009년 온양온천역 하부 공간으로 이전한 후 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역민들과의 상생을 위해 온양온천역 2블록은 아산시민 농산물 자율 장터로 활용되고 있다.

 

 

 

▲ 성과보고회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과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아산시가 지난 22일 '양성평등에 날개를 달다'라는 슬로건으로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2022년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및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성과보고회는 청년예술단체 클랑살롱의 현악 4중주 연주와 소프라노 유니의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을 시작으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영상 시청과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늘품상담지원센터, 안전지도자협회, 여성단체협의회의 올 한해 활동 성과 공유, 상장 수여가 이어졌다.

 

상장은 △여성친화상: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양성평등상: 늘품상담지원센터 △안전친화상: 안전지도자협회 △환경친화상: 여성단체협의회에 수여됐다.

 

박경귀 시장은 "여성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시정 파트너 역할을 하고 계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아산시는 명실상부한 여성친화도시가 됐다"며 "남녀가 평등한 양성평등의 입장에서 다양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정책적 제안을 이어가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아산시는 2013년 양성평등기금 목표액 10억원 달성을 시작으로 2014년부터 기금 공모사업을 9회째 이어오고 있으며, 양성평등에 날개를 달겠다는 염원으로 양성이 평등한 아산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복지과, 기업경제과, 여성복지과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