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월 3일 소식(영인면, 송악면, 온양5동, 음봉면, 배방읍,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02/03 [09:37]

2월 3일 소식(영인면, 송악면, 온양5동, 음봉면, 배방읍,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02/03 [09:37]

▲ 왼쪽부터 행복키움추진단 부단장, 영인면 찾아가는복지팀장, 황태마을대표, 행복키움추진단장

 

▷영인면행복키움, 저소득 어르신 20명에 식사 전달

 

아산시 영인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1일 황태마을식당의 후원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 20명에게 식사(황태국, 밥, 반찬)를 전달했다.

 

황태마을식당은 올해 2월부터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기존 10명에서 10명을 추가해 매달 20명에게 식사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날 행복키움추진단과 복지이장 등이 생신을 맞은 어르신 댁을 방문해 떡케이크를 전달하며 생신을 축하해드렸다.

 

 

 

▲ 후원 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송악면행복키움, ㈜고은이엠씨와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송악면행복키움 추진단장 손준배가 지난 2일 ㈜고은이엠씨와 송악면 복지 위기·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고은이엠씨 정두희 대표는 "지역 위기·취약계층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이 이웃을 돕는 나눔의 실천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악면에 위치한 ㈜고은이엠씨는 지역 내 소외계층과 여성, 장애인 중심의 인력 채용과 주민과 소통하는 환경·청소관리로 지역 사회 공동체 형성에 이바지하는 기업체이다.

 

 

 

▲ 후원 물품 사진

 

▷온양5동 준스베이커리, 독거노인을 위한 빵 후원 

 

아산시 온양5동 준스베이커리가 2019년 10월 온양5동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 협약을 맺은 이후 매주마다 빵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빵 후원을 계속하기로 했다.

 

후원받은 빵은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 단원들이 독거노인 가정에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모니터링까지 진행하고 있다.

 

문준규 대표는 "어려운 이웃이 제가 만든 빵을 좋아해 주시고 맛있게 드시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힘닿는 데까지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고은이엠씨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 기부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왼쪽부터)손정열 단장 정두희 대표, 오세규 배방읍장

 

▷㈜고은이엠씨, 음봉면과 배방읍에 후원금 전달

 

주식회사 고은이엠씨가 지난 2일 음봉면행정복지센터와 배방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소외계층 및 저소득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고은이엠씨 정두희 대표는 "자사가 폐기물을 수거하는 권역 내에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고은이엠씨는 생활폐기물 수집 및 운반 사업체로, 권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 후원 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종합건축사사무소 우진, 탕정면행복키움과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2일 탕정면 종합건축사사무소 우진과 지역주민을 위한 행복키움지원사업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종합건축사사무소 우진 대표 현병수는 후원 협약과 함께 행복키움추진단에 가입했으며 "저의 나눔이 지역주민을 위한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고 단원으로써 봉사하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영인면, 송악면, 온양5동, 음봉면, 배방읍, 탕정면 관련기사목록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철야천막농성에 돌입하는 아산시의회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