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산교육지원청, 2023 아산 특수교육 운영계획 및 주요 사업계획 연수 실시:오프라인뉴스
로고

아산교육지원청, 2023 아산 특수교육 운영계획 및 주요 사업계획 연수 실시

복은혜 | 기사입력 2023/03/02 [09:46]

아산교육지원청, 2023 아산 특수교육 운영계획 및 주요 사업계획 연수 실시

복은혜 | 입력 : 2023/03/02 [09:46]

▲ 아산교육지원청, 2023 아산 특수교육 운영게획 및 주요 사업계획 연수 실시

 

아산교육지원청은 2월 28일(화)에 아산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아산 특수교육 운영계획 및 주요 사업계획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아산 관내 유·초·중·고 특수학급 교사 및 특수학급 미설치교 특수교육 업무 담당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학기가 시작하기 전 현장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그동안 수고해주시다 다시 현장을 전출하신 특수교육지원센터 선생님들을 격려하고 새로 전입오시는 선생님들과 특수교육지원센터 직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직원소개를 끝으로 특수교육 담당 정상수 장학사의 강의 2023학년도 아산 특수교육 운영 계획 및 주요 사업 계획을 중심으로 연수를 실시하였다.

 

 연수는 아산의 특수교육 업무를 담당하는 교사들에게 2023년에 교육지원청에서 운영될 사업들을 안내하고 기존에 비해 변경된 지침들을 안내하여 특수교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일선 특수교육 업무를 담당하는 교사들이 교육행정 업무를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아산교육지원청 체육인성건강과 김규태 과장은 "특수교육 운영계획 및 주요 사업계획 연수를 통하여 특수교육 담당교원의 현장 역량이 강화되어 특수교육 업무 담당 교사 및 보호자, 학생 모두가 행복한 아산 특수교육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다. "라며 "더불어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특수교육 현장 지원을 위해 더 노력해 줄 것을 지시 하였다."고 말했다.

 

 

 

 

▲ 아산교육지원청, 「2023년 3월 월례 회의」 실시

 

▷아산교육지원청, 『2023년 3월 월례 회의』실시

 

아산교육지원청은 3월 2일(목) 오전 11시 대강당에서 3월 월례 회의를 실시하고 2023.3.1.자 교육지원청 전입 직원 25명에 대한 소개와 공공기관 에너지 이용 합리화 방안에 대한 직장교육 시간을 가졌다.

 

이날 월례 회의에서는 아산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참석하여 이현주 체육인성건강과장을 비롯해 총 25명의 전입 직원들을 축하해 주는 자리와 생일 직원 축하, 직장교육을 실시하였다.

 

이경범 교육장은 "아산교육가족이 된 것을 축하하며, 전입자 한 명 한 명이 아산교육의 새로운 얼굴이다." 라며 "모두가 행복한 아산교육 실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길 당부드린다"라며 전입 직원을 환영하였다.

 

 

 

▲ 아산교육지원청, '환경정화 청렴 캠페인' 실시     

 

▷아산교육지원청,'환경정화 청렴 캠페인

 

아산교육지원청 새학기의 시작을 맞아 3월 2일(목), 직원들과 함께 청사 주변 '환경정화 청렴캠페인을 가지고 지역사회 내 청렴문화 확산 운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오전 아산교육지원청 전직원은 '에너지 절약을 위한 에너지 이용 합리화 교육'을 실시하여 에너지 절약과 자연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고,

 

오후 청사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청렴한 조직문화를 확산하고 자연보호에 앞장서 나갈 것을 약속하며 '아산교육의 청렴의 꽃'을 활짝 피우겠다는 마음으로 새 봄맞이 활기차고 행복한 직장분위기 조성과 직원 간 유대 강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경범 교육장은 '청렴 환경정화 캠페인을 시작으로 조직 내에 청렴문화를 정착하고 에너지절약과 자연보호에 앞장서 나갈 것'을 독려하면서 "나부터!, 지금부터! 작은 것부터!"실천해 나갈 것을 전직원에게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