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봄에 태어난 흰돌친구들아, 생일 축하해 '
아산흰돌유치원은 2023년 3월 23일(목)에 생일맞은 친구들을 대상으로 '3월 생일축하'를 실시하였다.
각 교실에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생일케이크도 함께 나누어 먹으면서 친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생일 축하 경험을 통해 아이들은 행복을 나누는 즐거움을 배웠다.
아산흰돌유치원 임지연 원장은 "앞으로도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생일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즐거운 시간을 통해 서로 존중하고 나눌 줄 아는 아이들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양여자중학교(교장 남정옥) 농구부는 지난 3월 16일(일) ~ 3월 21일(화)에 전남 해남에서 열린 제60회 춘계 전국남녀중고농구연맹전 여중부에서 준우승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의 결승전에서 온양여중은 광주 수피아여중과의 경기에서 46대 64로 아쉽게 패배하였지만, 경기를 보는 이들에게 짜릿함을 주었다. 특히 김주하 선수는 주장으로서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여 어시스트상과 우수선수상을 수상하였다.
온양여중 농구부 학생들은 학업을 포함한 학교생활에 열중하고 훈련을 통해 체력과 기량을 쌓는 등 학생 선수로서의 역할에 충실해왔다. 박범익 코치와 임종웅 지도교사의 열정적인 가르침, 선수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관심은 선수들의 기량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끌어 내었다.
온양여중은 내달 4일 전남 영광에서 개막하는 제48회 협회장기대회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오프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아산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