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5월 30일 소식(인주면, 온양1동, 염치읍):오프라인뉴스
로고

5월 30일 소식(인주면, 온양1동, 염치읍)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05/30 [08:39]

5월 30일 소식(인주면, 온양1동, 염치읍)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05/30 [08:39]

▲ 장학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인주면 대윤사, 관내 한부모 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

 

대윤사가 지난 27일, 부처님오신날(불기 2567년 음력 4월 8일)을 기념해 인주면행복키움추진단에서 추천한 한부모 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성엽 주지 스님은 "진흙 속에 피어나는 연꽃처럼 어려운 가정형편에서도 학업에 전념해 꿈을 이루기를 바라며 멋진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주면행복키움 추진단 이규일 단장은 "늘 아름다운 기부에 앞장서는 대윤사에 감사드리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는 행복키움추진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윤사는 2017년 후원 협약한 이후, 해마다 관내 저소득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며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 온양1동 불법투기 근절 및 올바른 분리배출 캠페인 진행 모습

 

▷온양1동, 불법투기 근절 및 올바른 분리배출 캠페인 진행

 

온양1동이 지난 25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협의회 등 관내 단체와 함께 시가지 구석구석을 다니며 쓰레기 불법투기 근절 및 올바른 분리배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이른 오전 깨끗한 동네를 만들고자 모인 지역 주민들은 길거리에 쌓인 쓰레기들을 손수 줍고 봉투에 담아 정리하며 인근 상점가와 주택단지의 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쓰레기 배출 요령과 분리수거 방법을 설명하고 홍보하며 주민들의 공동체 의식과 환경 의식을 높였다.

 

참여자들은 지역 환경개선에 공헌할 수 있음에 뿌듯하고 추후 다른 캠페인 활동 참여를 약속했다고 밝혔다.

 

 

 

▲ 환경 캠페인 부스 운영 모습

 

▷염치읍 주민자치회, 환경 캠페인 실시

 

염치읍 주민자치회가 지난 27일 은행나무길 일원에서 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환경 캠페인은 염치읍 제1기 주민자치회 위촉 이후 처음으로 하는 공식 행사이며 아산시 자원순환마을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 10회 실시할 예정이다.

 

캠페인에서는 일회용품 줄이기와 재활용을 통한 친환경화분 만들기 총 2개를 진행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홍문기 회장은 "앞으로 지역을 이끌어갈 주민자치 위원들과 함께 환경 보호에 이바지할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 캠페인을 통해 지역의 본보기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인주면, 온양1동, 염치읍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