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11월 30일 소식(온양2동, 온양4동, 배방읍, 신창면, 탕정면):오프라인뉴스

11월 30일 소식(온양2동, 온양4동, 배방읍, 신창면, 탕정면)

2022-11-30     오프라인뉴스
▲ 온양2동 꽃 화분

 

▷아산시 온양2동, 겨울꽃 식재로 올해 국토공원화사업 

 

아산시 온양2동이 지난 28일과 29일 이틀간 시내 주요 도로변 화단과 화분에 꽃양배추와 튤립, 수선화 구근을 심으며 2022년 국토공원화사업을 마무리했다.

 

 

▲ 실옥교 꽃양배추 식재 모습

 

▷온양4동, 꽃양배추 식재로 아름다운 도시경관 가꾸기 

 

아산시 온양4동이 30일 곡교천 실옥교에 꽃양배추 300본을 심고, 행정복지센터 입구 등에도 꽃양배추 1200본은 심으며 아름다운 도시경관 가꾸기에 나섰다.

 

 

▲ 배방읍행복키움-와방 디저트카페 후원 협약 기념촬영 모습

 

▷배방읍행복키움, 와방 디저트카페와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29일 와방 디저트카페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와방 디저트카페는 매월 모니터링 대상 가구에 추로스 30상자를 제공하게 됐다.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은 같은 날 아산시 기초푸드뱅크 주최 제14회 행꿈아(행복을 꿈꾸는 아이들) 행복충전 데이 물품 전달식에서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60명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

 

 

 

▲ 후원 협약 기념촬영 모습 (왼쪽부터) 김인우 면장, 윤정중 대표, 서광석 단장

 

▷신창면행복키움, 오목낚시터와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29일 오목낚시터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오목낚시터는 매월 5만원을 정기후원하게 됐다.

 

윤정중 대표는 "우리 곁에 어렵게 살고 계신 이웃을 돕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 작은 지원이지만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후원 협약 기념촬영 모습     

 

▷탕정면행복키움, 대운종합폐차산업과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29일 대운종합폐차산업과 지역주민을 위한 행복키움지원사업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참석한 김점숙 대운종합폐차산업 이사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지역주민을 돕는 일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알려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