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1월 3일 소식(신창면, 배방읍):오프라인뉴스

1월 3일 소식(신창면, 배방읍)

2023-01-03     오프라인뉴스
▲  사랑의 라면 전달 기념촬영 모습

 

▷국가대표사랑 태권도학원, 신창면행복키움에 사랑의 라면 전달

 

아산시 국가대표사랑 태권도학원이 지난 2일 70만원 상당 사랑의 라면 25박스를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에 전달했다.

 

지난해에도 두 차례 라면을 후원한 국가대표사랑태권도학원은 새해를 맞아 원생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라면을 전달했다. 라면은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종승 관장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새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모두의 마음을 모아 라면을 전달하게 됐다"며 "이번 작은 선행이 원생들이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신창타임즈 제7호 1면

 

▷신창면, 마을신문 '신창타임즈' 제7호 발행

 

아산시 신창면 주민들이 직접 만드는 마을신문 신창타임즈 제7호가 발행됐다.

 

지난 2020년 11월 제1호 발행으로 시작된 신창타임즈는 코로나19 상황 속 주민들의 소통 부재를 해소하기 위해 마을 이야기를 담아온 신창면 마을신문으로, 지역 역사문화유적과 주요 관심, 외국어 지면 등 특색있는 구성과 내용을 담아내 신창면민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31일 발행된 신창타임즈 제7호는 △신창면 주민자치회 전환 안내 △남성리 출토 문화재 소개 △김장 및 연탄 나눔 봉사 △샘마을아파트 고령 노동자 공모사업 선정 △아산시 가족센터 신창분원 '신창학예회' 발표 △2023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시간표 안내 등을 담고 있다.

 

성재경 신창타임즈 발행위원회 편집국장은 "신창면민들의 많은 열정과 봉사로 지난 한 해 마을신문을 가득 채울 수 있었다"며 "2023년 새해에도 신창면 모든 곳에 두루두루 밝은 희망의 빛이 샘처럼 솟아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 기부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 생명샘동천교회, 배방읍에 500만원 기부

 

아산시 생명샘동천교회가 지난 2일 배방읍에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배방읍행복키움을 통해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 등 어려운 이웃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