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 1월 17일 소식(사회복지과,)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1/17 [08:20]

아산시 1월 17일 소식(사회복지과,)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1/17 [08:20]

▲ (왼쪽부터) ㈜톱텍 경영지원 박규태 그룹장,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톱텍 경영지원 하현태 본부장

 

▷㈜톱텍, 아산시에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1,000만 원 전달

 

㈜톱텍(대표 정지용)은 16일 아산시(시장 박경귀)를 방문하여 「희망2024나눔캠페인」이웃사랑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산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하현태 ㈜톱텍 경영지원 본부장은 "저희의 기부가 우리 이웃들의 더 나은 삶과 행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경영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은 "늘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톱텍에 감사드리며, 맡겨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톱텍은 경북 구미 본사와 충남 아산사업장을 두고 있는 공장 자동화 설비 전문업체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역사랑 및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 (왼쪽에서 세 번째) 아산시기업인협의회 김형종 사무국장과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담당자가 물품 배부 전 기념촬영 모습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84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물품 전달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운곤)는 지난 16일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제84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물품을 아산시(시장 박경귀)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사인 9개 업체 △㈜프레스코(대표 김영근) △㈜동원제관(회장 서석윤) △㈜에이티이엔지(대표 강현규) △㈜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 △㈜아라(대표 김진배) △㈜천지건업(대표 조홍준, 조영휘) △신성산자(대표 나병오)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대표 히라코타이지) △㈜삼아인터내셔날(대표 이균희)이 참여하여 김, 라면, 즉석밥, 과자, 휴지 등 다양한 생필품을 후원했다.

 

또한 ㈜정수스틸산업(대표 채성훈)에서 취약계층 복지사업을 위한 성금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만 원을 지정 기탁했으며, 아산충무병원(대표 이지혜)에서 즉석밥(24개입) 20상자를 후원했다.

 

후원물품은 배방읍 및 둔포면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과 통합사례관리사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운곤 협의회장은 "새해에도 변함없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과 성금을 마련해주신 회원사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아산시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기석 사회복지과장은 "신년에도 어김없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 전달」 행사를 주관해 주신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와 회원사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과 온정을 취약계층 분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 (왼쪽부터) ㈜천우당 신은진 주임,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천우당 송낙신 대표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 모습

 

▷농업회사법인 ㈜천우당, 「희망2024나눔캠페인」 오메가3 젤리스틱 162박스 전달

 

㈜천우당(대표 송낙신)은 지난 16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오메가3 젤리스틱 162박스를 아산시(시장 박경귀)에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6개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송낙신 ㈜천우당 대표는 "최근 사회적 기업을 준비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방안을 찾게 되었고, 이에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기부를 확대하고자 후원물품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기부 물품을 확대하여 지역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은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해 뜻깊은 후원물품을 마련해주신 송낙신 대표와 ㈜천우당에 감사하다"며 "아산시도 관내 기업체와의 협력을 확대하여 지역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천우당은 2021년 설립된 식물성 유지 제조업체로, 2023년부터 사회적 기업을 준비해 지난해 8월 「KOMIPO 소셜 그라운드」사업 우수창업팀 선정, 12월 「쇼미더임팩트」사업 우수상에 선정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여 지역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