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산시, 4월 월례회의 '이순신 축제 준비와 산불 예방'에 총력:오프라인뉴스
로고

아산시, 4월 월례회의 '이순신 축제 준비와 산불 예방'에 총력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04/03 [15:12]

아산시, 4월 월례회의 '이순신 축제 준비와 산불 예방'에 총력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04/03 [15:12]

▲ 박경귀 시장(왼쪽 네번째)이 3일 국립경찰병원 분원 유치 범시민추진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제공=아산시


박경귀 시장이 3일 열린 4월 월례 모임에서 "62회 성웅 이순신 축제 준비와 봄철 산불 예방에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아산시에 따르면 박 시장은 "철저한 산불 감시로 시민의 재산, 생명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3년 만의 개최되는  62회 성웅 이순신 축제가 차질 없이 개최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박 시장은 지난 주말 충남 홍성과 서울 인왕산, 대전 서구 등에서 발생한 산불을 언급하며 "주말마다 공무원들이 산불 감시 업무를 하고 있는데, 본연의 업무에 추가 비상근무까지 하느라 힘든 줄 알고 있다"고 노고를 격려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건조한 날씨 탓에 전국 각지에서 크고 작은 산불이 발생하고 있는 시기인 만큼, 소중한 산림 자원과 시민의 생명, 재산을 지킨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산불 감시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이날 박 시장은 아산 온천산업 부흥의 주춧돌이 될 행안부 온천산업박람회 개최지 선정, 미군 이전 평택지원법 개정 관련 국회 토론회, 국내 최고 문화예술 전문가들로 구성된 '아트밸리 아산 포럼 발족식', 청년의 눈높이에서 시정 방향과 아이디어를 청취한 순천향대 '공감 Talk', 대만 2023 스마트시티 서밋&엑스포 발표자 참석 등 3월 시 주요 이슈를 열거하며 담당 공무원들을 치하했다.

 

이자리에서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시민 31명에 대한 표창도 진행됐다. 특히 국립경찰병원 분원 아산 유치를 위해 폭넓게 활동한 유공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 국립경찰병원 분원 유치 범시민추진단에서는 박 시장에게 경찰병원 분원 아산 유치 이바지한 공로로 시민을 대표해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 시장은 "범시민 추진단은 국립경찰병원 분원 유치에 힘을 모아주신 37만 아산시민을 대표해 표창받으신 것"이라면서 "경찰병원 유치는 시민 여러분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시지 않았다면 성공할 수 없었을 성과다. 이 자리를 아산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아울러 "모든 공직자가 산불 비상근무, 이순신 축제 준비 등 너나없이 고생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면서 "언제나 아산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일해주시는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 국립경찰병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