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월 21일 소식(온양4동,온양3동,송악면,):오프라인뉴스
로고

2월 21일 소식(온양4동,온양3동,송악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2/21 [08:35]

2월 21일 소식(온양4동,온양3동,송악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2/21 [08:35]

▲ 온양4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산불 예방 홍보 캠페인 기념촬영 모습

 

▷온양4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민·관협력 봄철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아산시 온양4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장 임유환)는 20일 봄철 산불조심기간을 맞아 민관이 함께하는 산불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봄철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산불 조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했으며, 산불예방홍보 캠페인과 더불어 주변 공원 환경정화 활동도 진행했다.

 

임유환 회장은, "지역주민으로써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산불예방에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판석 온양4동장은 "산불이 발생하면 피해가 많은 만큼, 지역주민의 역할이 매우 크다"며 "산불 제로화에 함께 앞장서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양4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대청소, 불법현수막 정비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온양3동 지역케어회의 진행

 

▷아산시 온양3동, 민관협력 지역케어회의(사례회의) 실시

 

아산시 온양3동행정복지센터(동장 오효근)가 지난 20일 관내 위기가구 서비스 개입을 위한 지역케어회의(사례회의)를 실시했다.

 

지역케어회의에서는 보건, 복지 등 관내 분야 별 전문가와 실무자가 사례회의를 통해 복지 대상자에게 다양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날 회의에서는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의 문제해결 및 안정된 생활을 위해 각 기관 간 정보를 공유하고 자원 연계방안을 논의했다.

 

오효근 온양3동장은 "회의에 참석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해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후원협약 기념촬영 모습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 ㈜고은EMC와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손준배)은 21일 ㈜고은EMC (대표 정두희)와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정두희 대표는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도와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하고 있어서 다시 송악면 취약계층에 후원을 하게 되었다"며 "이번 후원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준배 추진단장은 "소중한 후원을 해주신 ㈜고은EMC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도 이를 바탕으로 복지사각지대를 완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취약계층을 세심히 살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서 면장은 "복지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역주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해주신 ㈜고은EMC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이 소외계층 및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송악면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양4동, 온양3동, 송악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