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2월 8일 소식( 송악면, 인주면, 둔포면):오프라인뉴스
로고

12월 8일 소식( 송악면, 인주면, 둔포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12/08 [08:25]

12월 8일 소식( 송악면, 인주면, 둔포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12/08 [08:25]

▲ 희망2024나눔캠페인 집중모금 행사 진행 모습

 

▷송악면, 희망2024나눔 캠페인 집중모금 행사 열려

 

송악면(면장 박현서)이 지난 7일 송악면행정복지센터에서 이장 및 기관단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24나눔캠페인 집중모금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함께 나누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려는 마을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행사를 통해 고물가 상황으로 경제 불황이지만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이 모금됐고 소외된 이웃들을 따뜻하게 만드는 나눔의 장이 펼쳐졌다.

 

박현서 면장은 "매년 참여해 주시는 단체와 사업장, 그리고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성금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이 절실한 시기이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희망2024나눔캠페인 2024년 1월까지 진행되며 성금 기부는 전화, 지로, 계좌입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송악면 행정복지센터(☎041-537-3037)로 문의하면 된다.

 

 

 

▲ 학교폭력 예방캠페인 진행 모습

 

▷인주면 청소년 지도협의회, 학교폭력 예방캠페인 실시

 

인주면 청소년 지도협의회가 지난 6일 인주중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청소년 생활문화 지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인주면 청소년 지도협의회, 인주면 행정복지센터, 인주중학교 교장(최종식), 교감, 선생, 학생들이 함께 학교폭력의 예시가 적힌 홍보 물품을 학생들에게 배부했으며 학교생활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상황 중 폭력이 될 수 있는 사례를 배워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

 

최종식 교장은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이러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달라"고 했다.

 

또한, 배기원 청소년 지도협의회 위원은 이번 캠페인 활동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청소년 보호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 성과보고회 기념촬영 모습

 

▷둔포면행복키움, 2023년 성과보고회 성공적 개최

 

아산시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최경만, 민간단장 유영숙)이 지난 6일 둔포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3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에는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 외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둔포면기관단체장, 후원자 등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우수 단원 및 후원자 4명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2023년 행복키움사업 추진 성과보고 및 추진단의 활동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영숙 단장은 "힘들었던 2023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도와주신 행복키움추진단원들과 후원자분들에게 감사 말씀을 전한다. 2024년에는 더욱더 단합된 모습으로 발전하는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경만 면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복지 사각지대의 이웃들을 함께 챙겨온 단원분들에게 감사하다. 한 해 동안 고생하셨고 앞으로의 활동들도 더욱더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송악면, 인주면, 둔포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