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5월 23일 소식(온양3동, 온양6동):오프라인뉴스
로고

5월 23일 소식(온양3동, 온양6동)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05/23 [07:58]

5월 23일 소식(온양3동, 온양6동)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05/23 [07:58]

▲ (왼쪽부터) 행복키움추진단장 박충서, 서해그랑블 1차아파트 관리소장 김홍길, 온양3동장 김정자

 

▷온양3동행복키움, 서해그랑블1차아파트 관리사무소와 업무협약 체결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22일 서해그랑블1차아파트와 관내 복지 사각지대 및 지도 기반 위기가구 이웃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해그랑블1차아파트 관리소장 김홍길은 "고층 아파트가 즐비한 곳이지만 오히려 그 속의 사각지대에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복지대상자가 곳곳에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 업무협약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개인의 복지 사각지대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정자 온양3동장은 "복지 사각지대 이웃까지 살피려는 관리소장님의 성정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며 우리 동과 원활히 소통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왼쪽부터) 이범영 단장, 윤권호 대표, 강환달 동장

 

▷온양6동행복키움, 사단법인 대한불교 천무종 무신신당과 정기 후원 협약 체결

 

온양6동이 지난 22일 사단법인 대한불교 천무종 무신신당과 온양6동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사단법인 대한불교 천무종 무신신당에서는 온양6동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쌀 등의 후원 물품을 정기적으로 전달하는 등 복지 사각지대 발생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기로 하였다.

 

윤권호 대표는 "여러 후원사업을 하다 보니 작은 도움이라도 지속해서 전달하는 것이 지역 주민분들에게도 우리 스스로에게도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임을 약속했다.

 

이범영 단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또 하나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후원자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왼쪽부터) 김인배 통장, 이범영 단장, 김승규 대표이사 강환달 동장

 

▷온양6동행복키움, ㈜피엠텍과 방역 소독 후원 협약 체결

 

온양6동이 지난 22일 신인동 소재 ㈜피엠텍과 온양6동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피엠텍에서는 온양6동 주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방역 소독을 포함한 후원을 약속하고 소외계층의 위기 상황 해소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김승규 지점장은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을 보태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했다.

 

이범영 단장은 "소외계층에게 필요한 좋은 자원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며 "행복키움추진단에서도 주변의 이웃들을 더욱 잘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양3동, 온양6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