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1월 14일 소식( 염치읍, 온양6동, 둔포면):오프라인뉴스
로고

11월 14일 소식( 염치읍, 온양6동, 둔포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11/14 [08:10]

11월 14일 소식( 염치읍, 온양6동, 둔포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11/14 [08:10]

▲ 기념촬영 모습

 

▷2023 염치읍 가을철 산불위험요인 사전 제거 작업 실시

 

염치읍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본부(읍장 최광락)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염치읍 의용소방대(대장 김형선), 산불감시원 등 20여 명과 함께 가을철 산불방지 예방을 위해 산불위험요인 사전제거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산불위험요인 사전제거 작업은 가을철 산불 조심기간(11월 1일 ~ 12월 15일) 동안 영농부산물 등 소각에 의한 산불 발생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산불감시원과 방문·전화 신청을 받아 실시했다.

 

최광락 읍장은 최근 건조한 날씨로 인해 산불 발생 위험이 커진 만큼 마을주민 모두 경각심을 가지고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산불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사랑과 나눔의 김장김치 담그기 기념촬영 모습

 

▷온양라이온스클럽, 온양6동 취약계층에 김장 김치 기부

 

온양라이온스클럽(회장 임종순)이 지난 11일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강환달, 단장 이범영)에 김장 김치 10kg 40상자를 기부했다.

 

임종순 대표는 "날씨가 추워지는 가운데 형편이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범영 단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김치를 지원받으시는 분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온양라이온스클럽은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에 매달 20만 원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 사랑愛주거환경개선사업 기념촬영 모습

 

▷둔포면, 주거환경 열악한 가정에 『사랑愛주거환경개선사업』 지원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최경만, 민간단장 유영숙)이 지난 8일, 10일, 13일 3일간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8가구에 대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아산시 시설관리공단과 2022년 10월 협약을 체결한 이래로 2번째로 진행된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주거환경이 열악한 대상자 8가구에 대한 사전점검을 진행하고 시설관리공단 직원 7명이 참여해 3일에 걸쳐 겨울철 화재 위험에 노출된 가정의 노후 전기배선 정리와 전기세 절감을 위한 LED 교체 등 주택 전기안전점검 시설보수 점검 및 주거환경을 개선했다.

 

유영숙 단장은 "올해도 주거환경개선사업에 함께해주신 아산시 시설관리공단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둔포면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염치읍, 온양6동, 둔포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