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월 5일 소식(염치읍, 온양1동, 온양5동, 온양6동, 송악면, 도고면,):오프라인뉴스
로고

2월 5일 소식(염치읍, 온양1동, 온양5동, 온양6동, 송악면, 도고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2/05 [07:55]

2월 5일 소식(염치읍, 온양1동, 온양5동, 온양6동, 송악면, 도고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2/05 [07:55]

▲ 후원물품 나눔 기념촬영 모습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 설맞이 물품나눔 행사 실시

 

아산시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허문욱, 고영경)은 지난 1일 설맞이 사랑의 후원 물품나눔을 실시하였다.

 

이날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은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구 등 복지취약계층 120여 가구의 따뜻한 설명절을 위해 두유 및 식품(13종), 선물세트(행복키움추진단), 갈비탕(한우거리 등 염치읍 관내 식당 6개소), 기타식료품(아산시기초푸드뱅크 연계) 등 후원물품을 준비하여 전달하였다.

 

허문욱 단장은 "우리 이웃들이 행복한 설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참여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 단원과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작은나눔이지만 힘든 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통해 행복한 명절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영경 읍장은 "물가가 올라 힘든시기에 저소득가정에 전달된 후원물품이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물품 나눔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원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라면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온양1동행복키움에 라면 80상자 전달

 

충남지방경찰청 아산경찰서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회장 이문규)가 아산시 온양1동행복키움추진단(민간단장 장일권, 공공단장 유정순)에 라면 80상자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라면 80상자는 생활안전협의회 회원들의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정순 공공단장은 "작년 백미 전달에 이어 올해에도 라면을 기증해 주신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문규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들 모두 편안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올해도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은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 설맞이 물품나눔행사 기념촬영 모습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 저소득층에 설맞이 물품 나눔 행사

 

아산시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단장 이미정)이 지난 2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설맞이 물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설명절을 맞아 행복키움추진단 기금으로 마련한 명절선물세트 및 김세트를 준비했으며 아산시기초푸드뱅크에서 후원받은 바나나 및 간편식품 등 다양한 먹거리를 담아 같이 전달했다.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은 아산시기초푸드뱅크에서 물품 후원을 받아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연계해 매월 저소득 가정 식생활 용품을 전달하며, 취약계층의 건강 및 생활실태 점검 모니터링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 물품 전달식 모습

 

▷㈜광일, 온양6동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맞이 선물 세트 전달

 

㈜광일 아산공장(부사장 정진경, 풍기동 소재)은 지난 2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강환달, 단장 이범영)을 찾아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맞이 선물 세트 70개를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물품은 설 명절을 맞아 마련한 식료품 세트(식용유, 참기름, 통조림 햄 등)로, 풍기 1통을 비롯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천식 차장은 "물품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일은 물품 및 후원금 기부 등을 통해 수년간 온양6동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송악면 사랑나눔회 단원들의 단체촬영 모습

 

▷송악면 사랑나눔회, 설 명절맞이 '사랑 나눔' 실천

 

아산시 송악면 사랑나눔회(회장 황규운)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지난 2일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해 명절선물(떡국, 라면, 생필품 등 5만원 상당)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송악면 사랑나눔회는 20년째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날도 명절에 더 외로운 소외계층 50세대에 회원들이 직접 물품을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했다.

 

사랑나눔회 황규운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를 보내며 따뜻한 명절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서 면장은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송악면을 위해 헌신해 주시는 사랑나눔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송악면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따뜻한 복지와 촘촘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설명절 물품나눔 진행 모습

 

▷도고면행복키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설 명절 물품 나눔 행사 진행

 

아산시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이승희, 민간단장 고윤재)은 지난 2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설명절 물품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관내 취약계층 70가구에 전달되었으며, 이번 후원 물품은 행복키움추진단 기금으로 마련한 △고기 △김세트 △사탕 △죽 △양말과 개인 후원품인 △바나나(단장 고윤재) △사골(시장정육점) △산란(총무 김경숙) △떡(여전도회) △포장박스(명성포장)로 꾸려졌다.

 

고윤재 단장은 "관내 취약계층들에게 우리의 따뜻한 온기가 더해져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관내 어려운 이웃의 복지를 위해 지역 자원 연계 등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희 면장은 "이웃과 명절을 함께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여 더불어 함께 사는 마을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맛골농원 후원물품 전달식 모습

 

▷맛골농원, 온양6동행복키움추진단에 명절 선물 세트 30개 전달

 

아산시 온양6동 맛골농원(대표 임선민, 장존동 소재)은 지난 2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선물 세트 30개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강환달, 단장 이범영)에 전달했다.

 

임선민 대표는 "소외된 이웃들이 명절에 느낄 수 있는 외로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강환달 온양6동장은 "명절마다 항상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맛골농원 임선민 대표는 온양6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명절마다 직접 수확한 배 등의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 물품전달 모습

 

▷아산 나눔터봉사단, 도고면 행복키움과 물품후원 협약 및 후원물품 전달

 

아산시 나눔터봉사단(단장 이은성)이 지난 2일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이승희, 민간단장 고윤재)과 물품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물품(화장시 20세트)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은 나눔터봉사단과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이 협력해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으로 따뜻한 복지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이번 후원물품은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다문화 가구 등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은성 단장은 "도고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설명절에 우리의 마음이 더해져 풍성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윤재 단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나눔터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 염치읍 설 명절 맞이 대청소 진행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 염치읍, 설 명절 맞이 대청소 실시

 

아산시 염치읍 이장협의회와 염치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지난 2일 설 명절 맞이 대청소를 진행했다.

 

이번 대청소는 염치읍 행정복지센터 직원 15명 및 염치읍 이장 31명이 설 연휴 기간 중 염치읍을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을 맞이하고자 진행되었으며, 특히 주요 방문지인 염치 한우거리 일원을 중심으로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고영경 읍장은 "이번 대청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염치읍 이장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염치를 만들기 위해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염치읍, 온양1동, 온양5동, 온양6동, 송악면, 도고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