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8월 21일 소식(영인면, 온양4동, 인주면):오프라인뉴스
로고

8월 21일 소식(영인면, 온양4동, 인주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08/21 [07:40]

8월 21일 소식(영인면, 온양4동, 인주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08/21 [07:40]

▲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한성피씨건설(주), 영인면에 후원금 전달  

 

LS계열의 예스코 홀딩스 자회사 한성피씨건설(주)이 지난 18일 영인면행정복지센터에 소외 계층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영인면행복키움추진단 김정자 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한성피씨건설(주)은 영인면에 아산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PC(프리캐스트 콘크리트, precast concrete)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 이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 후원 물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온양4동 새마을남,녀협의회, 사랑의 선물 세트 전달

 

온양4동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지난 18일, 세흥상사의 후원을 받아 식품류 선물 세트 100개를 온양4동행복키움추진단과 아산시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김민시,변현숙 회장은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세흥상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공판석 온양4동장은 "후원해주신 세흥상사와 이를 기부해주신 온양4동 새마을남?녀협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온양4동도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영인면행복키움, 모범 청소년 학생에 장학금 지원

 

영인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18일 영인에 있는 초등학교와 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전했다.

 

영인면행복키움추진단은 평소 품행이 바르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대상으로 영인초 2명, 신화초 2명, 영인중 1명에게 초등학생은 20만 원 중학생은 30만 원을 지원하고 있다.

 

영인면과 행복키움추진단은 각 가정을 방문해 학생들에게 장학 증서를 수여하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영인면행복키움추진단 김정자 단장은 "앞으로도 성실한 학교생활을 하길 바라며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 상담창구 진행 모습

 

▷인주면, 2023년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 상담창구 운영

 

아산시 인주면이 지난 18일 도흥1리 경로당에서 1차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 상담창구를 운영했다.

 

상담창구에서는 △면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복지행정팀 △행복키움추진단 △시 보건소(정신보건팀) △인주보건지소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수빈뷰티랩이 함께해 인주면 행정복지센터까지 방문이 어려웠던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상담, 건강상담 그리고 미용 서비스, 피부 건강프로그램 등을 진행했다.

 

상담창구에 참여한 주민 A씨는 "경로당에 직접 찾아와 주민에게 필요한 맞춤형 보건복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해줘 감사하다. 미용 서비스와 피부 건강프로그램도 너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심흥섭 면장은 "인주면은 교통이 불편하고 연로한 어르신들이 많아 복지제도가 있어도 몰라서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앞으로도 주민 중심의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주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복지 체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영인면, 온양4동, 인주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