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월 29일 소식(둔포면, 음봉면, 온양4동, 탕정면,):오프라인뉴스
로고

1월 29일 소식(둔포면, 음봉면, 온양4동,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1/29 [08:00]

1월 29일 소식(둔포면, 음봉면, 온양4동,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1/29 [08:00]

 

▲ 후원 협약 기념촬영 모습

 

▷나담스튜디오 아산둔포점,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 체결

 

아산시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민간단장 유영숙, 공공단장 오배환)이 지난 26일 나담스튜디오 아산둔포점(대표 김종대)과 행복키움 지원사업을 위해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나담스튜디오 아산둔포점은 둔포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에게 매달 가족사진, 증명사진, 영정사진 촬영 등 재능기부를 약속했다.

 

김종대 대표는 "소외된 이웃들이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소중한 추억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드리고 싶었다"며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에 보탬이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유영숙 단장은 "둔포면 주민들을 위해 후원을 약속해 주신 김종대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필요한 이웃들을 찾아 서비스를 연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배환 면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김종대 대표님의 나눔 실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담스튜디오 아산둔포점은 이용자에게 셀프 촬영을 지원하며, 여권 및 증명 사진은 사진작가가 촬영해주고 있다.

 

 

 

▲ 음봉면장과 대상자간에 상담하는 모습

 

▷음봉면, 찾아가는 보건복지 방문 상담 진행

 

아산시 음봉면(면장 최기호)은 지난 26일 '찾아가는 보건복지 상담'을 위해 5가구를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했다.

 

이번 방문 상담은 관내 홀로 지내는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안부 및 건강 상태 등을 확인하고 올해 바뀐 복지제도에 대해서도 안내하였다.

 

방문 대상자 A씨는 "날이 추운데 직접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따뜻하게 말을 들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기호 면장은 "추운 날씨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이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음봉면은 매월 푸드뱅크와 연계해 소외계층에 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 온양침례교회 삼계탕 후원 전달식

 

▷온양침례교회, 온양4동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보양식 전달

 

지난 26일 온양침례교회(담임목사 김병철)가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우재원·공판석)에 뜨끈한 삼계탕 50인분을 후원했다.

 

후원한 삼계탕은 취약계층 독거노인 등 50가구에 전달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추운날씨에 귀한 보양식을 전해줘서 정말 고맙다"며 "혼자 지내면서 따뜻한 음식을 대접받는 것이 얼마만인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우재원 단장은 "성도분들이 준비해주신 보양식 덕분에 우리 어르신들이 몸도 마음도 기운을 차리시는 듯하다"며 "언제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온양침례교회는 매월 삼계탕 후원 및 후원품 지원 등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 서고 있다.

 

 

 

▲ 후원물품 전달모습

 

▷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탕정면에 후원물품 기부 및 환경정화활동 실시

 

환경보호국민운동 충청남도 총괄본부는 지난 26일 생수와 라면 각각 50박스를 탕정면에 전달했다. 또한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단원들과 함께 지중해마을 일대를 청소하며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

 

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는 기후변화에 의한 생태계 관리 및 환경보호운동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단체이다.

 

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충남총괄본부(부본부장 전덕배)는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두열 면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실천에 앞장서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둔포면, 음봉면, 온양4동, 탕정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