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월 2일 소식(선장면, 영인면, 온양2동, 온양4동,):오프라인뉴스
로고

2월 2일 소식(선장면, 영인면, 온양2동, 온양4동,)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2/02 [08:45]

2월 2일 소식(선장면, 영인면, 온양2동, 온양4동,)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2/02 [08:45]

▲ 후원 물품 전달식 기념 촬영 모습

 

▷한국수자원공사(K-water) 금강권수도사업단,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 물품 기부

 

한국수자원공사(이하 K-water) 금강권수도사업단(단장 신수용)은 1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1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에 기부하였다.

 

후원 물품은 곰탕 팩, 두유, 두루마리 휴지, 방한 이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선장면 취약계층에 설 명절 선물로 전달될 계획이다.

 

K-water 신수용 단장은 "민족의 명절인 설에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 물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잊지 않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K-water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 김진화 단장은 "K-water 금강권수도사업단의 선장면 취약계층을 향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water 금강권수도사업단은 천안, 아산, 세종시에 깨끗한 광역상수도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기업으로, '금강수도사랑나눔단'이라는 펀드를 조성하여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을 매년 펼쳐오고 있다.

 

 

 

▲ 달걀 후원전달 기념촬영 모습

 

▷농업회사법인 골드마운틴, 영인면에 이웃사랑 손길

 

아산시 영인면(면장 성은숙)에 소재한 영농조합법인 골드마운틴(대표 김호철)이 설 명절을 맞아 1일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정자)에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한 달걀 200판을 전달했다.

 

김호철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돼서 기쁘다"고 말했다.

 

김정자 행복키움추진단 단장은 "명절 때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 달걀을, 독거노인을 비롯한 취약계층에 소중히 전달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 골드마운틴은 2015년부터 매년 설·추석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달걀을 후원하며 온정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 기념촬영모습

 

▷영인면행복키움추진단,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 나눔 봉사활동 진행

 

아산시 영인면행정복키움추진단(단장 김정자)은 1일 영인면(면장 성은숙)의 따뜻한 설 명절 분위기 조성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떡국 세트, 불고기 등 식품 꾸러미를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53가구에 전달했다.

 

김정자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이번 반찬 나눔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행복키움사업 추진을 통해 활발한 나눔문화와 행복한 마을공동체 문화 조성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인면행복키움추진단은 앞으로도 매월 찾아가는 식사지원 서비스 '온정 담은 식탁' 사업 진행으로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에 밑반찬 및 식사를 지원 예정이다.

 

 

▲ 후원 물품 행사 기념 촬영 기념

 

▷아산경찰서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온양2동에 라면 80상자 후원

 

아산경찰서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회장 이문규)가 설명절을 앞두고 1일 '사랑의 라면'을 온양2동(동장 유해조)에 후원했다.

 

이날 후원한 라면 80상자는 회원들이 힘을 모아 마련했으며, 온양2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문규 생활안전협의회 회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명절을 보내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라면을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유해조 온양2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는 지난해 백미 후원에 이어 나눔의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 후원품 전달봉사 전 ㈜경보제약 봉사자들

 

▷㈜경보제약, 온양4동 취약계층 가정에 명절 후원품 전달

 

경보제약(대표 김태영)이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우재원·공판석)과 함께 1일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설을 맞이하여 ㈜경보제약에서는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자들이 각 가정을 방문하며 직접 준비한 후원품을 전달하고 명절 인사를 나눴다.

 

공판석 온양4동장은 "매년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함께 방문해주시고 명절 선물도 후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함께 하는 분들이 있어 이번 명절도 훈훈함이 가득한 것 같다" 고 말했다.

 

㈜경보제약은 후원품 지원, 가정 방문 전달 봉사 등을 하며 지역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후원품 전달식 모습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온양4동에 라면 80박스 후원

 

아산경찰서 충무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회장 이문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1일 온양4동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우재원·공판석)에 방문하여 라면 80박스를 전달하였다.

 

생활안전협의회 회원들의 후원으로 마련한 라면은 온양4동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문규 생활안전협의회 회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상황에 놓인 분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 행사를 계속 추진하며 우리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선장면, 영인면, 온양2동, 온양4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