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월 28일 소식(배방읍, 인주면, 탕정면,):오프라인뉴스
로고

2월 28일 소식(배방읍, 인주면,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2/28 [08:10]

2월 28일 소식(배방읍, 인주면,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2/28 [08:10]

▲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 팀에이블 후원 협약

 

▷아산시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 팀에이블과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창덕, 손정열)은 지난 26일 회룡리에 위치한 팀에이블(대표 김재성)과 후원 및 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맺은 팀에이블은 정기 후원금품 및 저소득 가구의 에어컨·세탁기 청소를 지원하기로 했다.

 

김재성 대표는 "배방에도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을 마음먹게 되었다"고 말했다.

 

손정열 단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선뜻 후원을 결정해주신 팀에이블 대표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민·관이 협력해 관내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은 매월 사랑의 물품 나눔 및 소외계층 안부 확인, 명절 선물 지원, 후원자 발굴 등 지역주민을 위한 지원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 아산라이온스클럽 후원 기념촬영 모습

 

▷아산라이온스클럽, 인주면 행복키움에 후원물품 전달

 

아산라이온스클럽(회장 문기선)이 지난 27일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최경만, 이규일)에 두루마리 화장지 10세트, 계란 18세트를 후원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인주면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구 및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문기선 아산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인주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규일 단장은 "아산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마음을 모범 삼아 우리 추진단도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복지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후원 협약 체결 모습

 

▷인생설렁탕, 탕정면행복키움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협약 체결

 

아산시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이두열, 송현순)은 지난 27일 인생설렁탕(대표 양승숙)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행복키움지원사업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생설렁탕은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지원할 계획이며, 후원금은 탕정면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양승숙 대표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서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으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송현순 추진단장은 "행복키움추진단도 관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후원금은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두열 면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후원을 약속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탕정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배방읍, 인주면, 탕정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