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1월 01일 소식( 인주면, 탕정면, 온양3동):오프라인뉴스
로고

11월 01일 소식( 인주면, 탕정면, 온양3동)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11/01 [08:33]

11월 01일 소식( 인주면, 탕정면, 온양3동)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11/01 [08:33]

▲ 후원 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대운종합폐차산업, 인주면 행복키움과 후원 협약 체결

 

대운종합폐차산업(염치읍 소재, 대표 원지환)이 지난 31일 인주면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 이규일)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대운종합폐차산업(대표 원지환)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가정을 도울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정기적인 후원을 약속했으며,

 

이규일 단장은 "서로 돕는 나눔 문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재원으로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운종합폐차산업은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후원으로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탕정면 새마을 부녀회가 반찬을 만들고 있다

 

▷탕정면 새마을부녀회 며느리, 반찬 나눔 진행

 

아산시 탕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남기숙)가 지난 31일 탕정면 23개 자연마을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 100가구에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했다.

 

매년 봄, 가을 운영하는 며느리 반찬 나눔 행사는 탕정면 삼성디스플레이가 후원하고 탕정면 새마을부녀회가 진행하고 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제육볶음, 고추 멸치조림, 돼지고기 수육, 배추겉절이, 동태찌개, 떡, 귤 등 밑반찬을 정성껏 준비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며 안부를 전했다.

 

남기숙 탕정면 새마을부녀회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음식 만드는 데 어려움이 많을 것 같아 탕정면 새마을부녀회 며느리들이 힘을 모았다"며 "정성껏 마련한 반찬을 맛있게 드시고 이웃들 모두가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두열 탕정면장은 "부녀회원들이 정성을 다해 손수 만든 밑반찬으로 어르신 및 어려운 주민들이 따뜻한 식사를 하시길 바란다"며, "이웃을 돌보며 선행하는 일에 앞장서는 새마을부녀회의 참여와 협조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작품전시회 기념촬영 모습

 

▷온양3동 주민자치회, 소쿠리 담장갤러리 제30회 작품 전시

 

온양3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현상)가 지난 31일 아산시 모종동에 있는 한라동백아파트 벽면에 설치된 소쿠리 담장갤러리에 제30회 삼미회 어울림전(두번째 이야기)을 전시 개최했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작품전은 온양3동 미술동회인 삼미회의 회원 12명의 작품이 전시돼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뜻깊은 전시가 될 예정이다.

 

이현상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온양3동 미술동호회가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며 밝고 긍정적인 일상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내수면 어업계 인주면 행복키움에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내수면 어업계, 인주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100만원 후원

 

내수면 어업계(계장 이경수)가 지난 31일 인주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위해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이규일)에 현금 1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인주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의 재원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경수 계장은 "아름다운 동행을 응원하며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저소득가정에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규일 단장은 "해마다 성금을 기부해 준 내수면 어업계에 깊이 감사드리며 덕분에 더욱 풍성한 김장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인주면, 탕정면, 온양3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