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3월 28일 소식( 인주면, 영인면, 온양2동, 송악면,):오프라인뉴스
로고

3월 28일 소식( 인주면, 영인면, 온양2동, 송악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3/28 [07:55]

3월 28일 소식( 인주면, 영인면, 온양2동, 송악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3/28 [07:55]

 

▲ 후원협약 기념촬영 모습

 

▷㈜우룡실업, 인주면행복키움과 후원협약 체결

 

㈜우룡실업(대표이사 이홍엽)이 27일 인주면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최경만·이규일)과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각지대발굴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룡실업에서는 100만 원(연1회)의 후원을 약속했으며, 관내 저소득층 위기·취약가구 발굴, 고독사 예방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홍엽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복지혜택에서 가려져 있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규일 단장은 "그늘 없는 더불어 잘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추진단원들과 더욱 부지런히 이웃들을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최경만 공공단장은 "어려운 시기에 더 힘들어지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온정을 나누어 주신 ㈜우룡실업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절실히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감사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우룡실업은 1989년 설립된 아산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체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문화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 영농폐기물 집중 수거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 영인면, 영농폐기물 집중 수거 실시

 

아산시 영인면 새마을협의회가 27일 아산리 폐비닐 공동집하장에서 영농폐기물 집중 수거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남·녀 새마을지도자 및 각 마을 이장 등 약 50명이 참여하여 영인면 33개 마을 농경지에서 발생한 영농폐기물 약 10톤을 수거하였다.

 

또한 영농폐기물 수거와 함께 공동집하장 인근 환경정비 및 쓰레기 적정 배출을 위한 캠페인도 실시하여 주민홍보에 앞장섰다.

 

영인면 새마을 협의회 허응수, 오선숙 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수거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영농폐기물 집중 수거 및 환경정비로 깨끗한 영인만들기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수거된 영농폐기물은 한국환경공단으로 보내져 재활용되며 수거보상금은 새마을협의회에서 주관하는 나눔 행사 추진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 캠페인 진행 후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 온양2동, 3월 온(통) 클린 아산 만들기 캠페인 시행

 

27일 아산시 온양2동 통장협의회, 새마을 지도자협의회, 주민자치회, 적십자회 등 기관단체들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시민 100여 명 그리고 경찰이 함께하는 온양2동 청결·안전 온양2동 온(통) 클린 아산 만들기 캠페인을 시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온양2동 내에서 청결 취약지역 및 동 외곽을 중점적으로 청소를 진행했으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경찰들도 함께 안전 캠페인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새봄을 맞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더욱 눈에 띄는 도시 미관이 손상되지 않고, 시민들의 안전이 위협받지 않도록 캠페인에 최선을 다해 참여해 주었다.

 

유해조 온양2동장은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결하고 안전한 온양2동을 지켜나가기 위하여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 봄꽃식재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 송악면, 국토공원화 봄꽃 새단장

 

아산시 송악면(면장 박현서)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교국, 부녀회장 황선민)와 함께 봄맞이 국토공원화 꽃단장에 한창이다.

 

27일 송악면의 입구인 역촌리 삼거리와 외암민속마을 주변에 비올라, 디기탈리스, 데이지, 펜지 등 총 16,000본을 심었다.

 

박현서 면장은 "앞으로도 쾌적하고 아름다운 청정송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밝아진 거리와 향긋한 꽃내음 만큼 주민들의 얼굴도 웃음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인주면, 영인면, 온양2동, 송악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