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1월 24일 소식( 도고면, 신창면, 인주면, 온양2동):오프라인뉴스
로고

11월 24일 소식( 도고면, 신창면, 인주면, 온양2동)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11/24 [08:50]

11월 24일 소식( 도고면, 신창면, 인주면, 온양2동)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11/24 [08:50]

▲ 후원품 전달 모습

 

▷하늘성교회, 도고면행복키움에 백미 800kg 기부

 

하늘성교회(담임 정무동 목사)가 지난 22일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에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백미 800kg(25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하늘성교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를 기부해 왔으며 후원품은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관내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하늘성교회 정무동 목사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승희 면장은 "단순한 쌀 후원이 아니라 공동체에 선한 영향을 주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전달받았다"며 기탁자의 뜻에 따라 쌀이 꼭 필요한 관내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나스테크, 신창면 행복키움 후원 협약 체결

 

▷㈜나스테크, 신창면행복키움 후원 협약 체결

 

㈜나스테크(대표 박재연)가 지난 23일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인우, 박희성)과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는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나스테크는 이번 협약으로 신창면 저소득가정에 연탄 1,500장을 지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약속했다.

 

박재연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요즘, 추위가 더해질수록 더욱 힘든 생활을 이어갈 저소득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웃에 온기를 전하는 뜻깊은 후원과 봉사가 지속되도록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함께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성 단장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나스테크에 감사를 드리며, 행복키움추진단도 어려운 이웃을 찾고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스테크는 작년에도 저소득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희망하며 임직원이 구슬땀을 흘리며 연탄 전달 봉사에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오는 12월에도 기초수급자 등 저소득가정 3가정에 연탄 1,500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 후원식 기념촬영 모습

 

▷현대자동차아산어린이집, 인주면행복키움에 후원금 및 후원품 전달

 

현대자동차아산어린이집(원장 임현주)이 지난 23일 인주면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이규일)에 후원금과 무릎담요 20개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과 후원금은 어린이집 행사인 "아이다움 전시회"를 통한 원생과 학부모, 교사의 자선활동으로 마련됐다.

 

임현주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과 더불어 행복을 함께하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후원을 통해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홀몸 어르신들에게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규일 단장은 "참교육을 통해 기부문화에 앞장서는 현대자동차아산어린이집 관계자분께 깊이 감사함을 전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층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아산어린이집은 인주면 현대자동차 사원아파트에 소재한 교육기관으로 해마다 나눔 활동을 통해 교사와 학부모, 원생들의 정성을 모아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 겨울꽃을 심고 있다

 

▷온양2동, 겨울꽃 식재로 한해 꽃단장 마무리

 

아산시 온양2동(동장 유해조)이 지난 21~22일 관내 주요 도로변과 마을 화단에 겨울꽃을 심어 올해 봄부터 추진해 온 2023년 국토공원화사업을 마무리했다.

 

이번 사업에서는 온양온천교회, 용화중학교, 온양온천역 하부 둘레길 등 5개소에 튤립구근 1,500여 본, 꽃양배추 700여 본을 식재했고, 일부 구간에서는 만개한 가을꽃과 함께 어우러져 거리마다 생동감과 활력을 불어넣었다.

 

유해조 온양2동장은 "쌀쌀해지는 날씨에 화색 가득한 거리를 보니 눈과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다. 지속적인 꽃길 및 화단 관리를 통해 깨끗하고 화사한 거리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도고면, 신창면, 인주면, 온양2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