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9월 19일 소식(송악면, 음봉면, 둔포면, 온양4동):오프라인뉴스
로고

9월 19일 소식(송악면, 음봉면, 둔포면, 온양4동)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09/19 [08:33]

9월 19일 소식(송악면, 음봉면, 둔포면, 온양4동)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09/19 [08:33]

▲ 명절선물 전달 후 기념촬영 모습

 

▷송악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추석 맞이 홀로 어르신에 선물 전달

 

송악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가 지난 18일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된 명절선물(바지)을 추석맞이 홀로 어르신 30가구에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했다.

 

김선애 회장은 "명절에 더 외로운 어르신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추석 명절 건강하고 즐겁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현서 면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장과 회원에 감사드리며 면에서도 더불어 잘 사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평소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나눔, 교통안전 캠페인, 농촌일손돕기, 대청소 참여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추석 물품 나눔 행사 모습

 

▷음봉면행복키움, 추석맞이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18일 음봉면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다가올 추석 명절을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탁받은 물품으로 '추석맞이 사랑의 물품 나눔'을 실시했다.

 

△아산풍성한영농조합맑은에프엔비(대표 황윤희) 송편 1kg 100팩 △교동미곡농업회사법인(대표 윤주일) 백미 10kg 50포 △남일포장수출(대표 김창규) 백미 10kg 10포 △개인 후원자 이민식 백미 10kg 40포 △만풍농장(대표 강보식) 배 5kg 50박스 △영농조합법인 한성(대표 염철형) 배 5kg 50박스 △그린원(대표 박상균) 배 5kg 50박스 △음봉농협(조합장 권익수) 송편 35박스 △의식리 이광주 배즙 30박스 △한들식품 한우잡뼈 1kg 60개 △음봉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김선물세트 100박스를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해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후원 물품들은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인 복지 이,반장 및 행복키움추진단원을 통해 맞춤형 수급자, 한부모가정, 저소득 독거노인?장애인 등 32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매년 물품을 후원하는 업체 대표들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후원으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송재영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우리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나눔에 참여해 주신 협약업체와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음봉면과 이웃 주민들을 위한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후원 물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우리승진식품·㈜승진에프앤씨, 둔포면 행복키움에 추석맞이 물품 후원

 

㈜우리승진식품과 ㈜승진에프앤씨에서 지난 18일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에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후원 물품(누룽지 3kg 90봉지,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지역 내 끼니를 잘 챙겨 드시지 못하는 홀로 어르신 및 소외계층 9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유영숙 민간단장은 "꾸준히 온정을 베풀어주시는 양사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후원 물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리승진식품은 올해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맺고 지난 4월 자회사인 ㈜승진에프앤씨에서 생산하는 누룽지 90봉지를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

 

 

 

▲ 가을꽃 식재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 모습

 

▷온양4동 새마을 남,녀협의회, 가을꽃 식재 봉사활동 진행

 

온양4동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지난 16일 주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드리고자 가을꽃 식재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회원 15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득산동 온천대로 일대에 도로변의 쓰레기를 치워 주변을 정리한 뒤 국화(쿠션멈) 1,000본을 심는 순서로 진행됐다.

 

김민시, 변현숙 새마을 남?녀협의회 회장은 "통행이 잦은 온천대로 변에 아기자기한 가을꽃을 심어 지나다니는 주민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력하나마 회원들과 함께 온양4동 환경정비를 위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판석 온양4동장은 "꽃 식재 봉사활동 때마다 항상 애써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민들이 꽃을 통해 잠시라도 힐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후원 물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온양4동 새마을남,녀협의회, 생필품 세트 후원

 

온양4동 새마을남,녀협의회와 새마을회원 이정민 씨가 지난 18일 추석을 앞두고 아산시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센터 및 취약계층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샴프, 린스 등 생필품 100세트로 관내 북한이탈주민들과 온양4동에 지원이 필요한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공판석 온양4동장은 "주변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온양4동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과 소외계층 주민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지속적인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음봉면 산동리 화단에 가을꽃을 심고 있다.

 

▷음봉면, 가을꽃 향기 넘치는 거리 조성

 

아산시 음봉면이 지난 16일 지역주민들에게 꽃향기 가득한 가을을 선물하기 위해 음봉면 새마을 부녀회와 함께 올해 초 관내 주요 도로변에 조성한 삼거교차로 등 5개소에 가을꽃 심기 활동을 추진했다.

 

이번 가을꽃 심기 활동은 올해 장기간 지속됐던 호우와 폭염으로 지친 주민들에게 위안을 드리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아름다운 미관을 제공하기 위해 시행됐다.

 

아산온천단지 도로변 130여 개의 화분에 메리골드를 심고, 주요 화단에는 △국화 △아스타국화 △메리골드 △백묘국 등 가을을 대표하는 수종 위주로 총 14,500여 본의 가을꽃을 심어 길거리에 활기를 더했다.

 

음봉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을꽃 심기 활동에 참여한 모든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감동과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음봉면 녹지환경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송악면, 음봉면, 둔포면, 온양4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