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8월 18일 소식(온양4동, 온양5동, 배방읍):오프라인뉴스
로고

8월 18일 소식(온양4동, 온양5동,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2/08/18 [11:55]

8월 18일 소식(온양4동, 온양5동,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2/08/18 [11:55]

▲ 온양4동행복키움-나눔愛밥차 후원 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온양4동행복키움, 사단법인 나눔愛밥차와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온양4동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17일 사단법인 나눔愛밥차와 온양4동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실현을 위한 정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단법인 나눔愛밥차에서 매월 제공하는 밑반찬을 온양4동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일환으로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종욱 대표는 "지역사회의 힘들고 어려운 분들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우재원 단장은 "힘든 시기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을 결정해주신 전종욱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 지역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온양5동행복키움-동방건설(주) 후원 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 온양5동행복키움-능이네 오리세상 후원 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온양5동행복키움 '동방건설(주)', '능이네 오리세상'과 협약 체결

 

아산시 온양5동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17일 동방건설(주), 능이네 오리세상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동방건설(주)은 이번 재협약으로 앞으로 2년 동안 온양5동행복키움활동 후원에 동참하게 됐으며, 능이네 오리세상도 지난 2017년 협약 이후 이어온 후원을 계속하게 됐다.

 

임승인 대표는 "용화 5통장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가까이서 살피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려고 힘쓰고 있다. 이렇게 나눔까지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오동근 대표는 "이렇게 오랫동안 이웃을 위해 나눔을 하게 돼 오히려 기쁘다"고 말했다.

 

강연식 단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발로 뛰시는 모습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온양5동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하는 동지가 있어 든든하다"고 말했다.

 

 

▲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 촬영 모습

 

▷배방읍행복키움,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 

 

아산시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17일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단원들이 독거노인·장애인 등 소외계층 15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배달연구소(대표 장용진)에서 후원한 식료품과 아산시 기초푸드뱅크에서 제공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손정열 단장은 "찾아가면 반가워하고 고마워하는 분들을 보고 더 힘이 난다. 이분들에게 언제나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활발한 나눔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세규 읍장은 "더운 날씨에도 나눔 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과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을 위해 선뜻 나서주시는 후원자분에게 감사드린다.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양4동, 온양5동, 배방읍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