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2월 29일 소식( 온양6동, 신창면, 탕정면, 배방읍):오프라인뉴스
로고

12월 29일 소식( 온양6동, 신창면, 탕정면,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12/29 [07:45]

12월 29일 소식( 온양6동, 신창면, 탕정면, 배방읍)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12/29 [07:45]

▲ 전달식 모습

 

▷천무종 무신신당 & ㈜제이앤아이솔루션, 온양6동 소외계층에 후원물품 전달

 

사단법인 대한불교 천무종 무신신당(대표 윤권호)과 ㈜제이앤아이 솔루션(대표 이종인)이 지난 28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치약?칫솔 100세트로 두 후원처가 함께 연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기부하는 것이다.

 

윤권호 대표는 "연말연시에 나눔 활동을 통해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기쁨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범영 단장은 "더욱 외로울 수 있는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해 주시는 후원자분들이 있어 참 감사하다"고 말했다.

 

 

 

▲ 행복나눔 지원금 전달식 (오른쪽 오세근 노인회장)

 

▷노인회 신창면분회, 어려운 이웃에 '행복나눔 지원금' 전달

 

(사)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 신창면분회(회장 오세근)가 지난 27일 경로당 회장 및 총무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행복나눔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오세근 신창면 분회장님이 후원한 100만 원과 각 마을 노인회장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지원금을 신창면의 어려운 어르신 10명에게 각 30만 원씩 전달했으며, 이는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신창면 노인회만의 사업이다.

 

이에 더해 사랑의열매 이웃돕기 성금으로 46만 원을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오세근 회장은 "신창면 노인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작으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노인회장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모범적인 노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푸른나래태권도 사랑의 라면 전달 기념촬영 모습

 

▷푸른나래태권도, 탕정면에 사랑의 라면 전달

 

탕정면 매곡리 소재 푸른나래태권도 교육관(관장 장원준)에서 지난 28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라면 860개를 기부했다.

 

이번 물품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생님과 원생들이 함께 직접 모았으며 '따뜻한 한 해 보내세요'라는 응원의 문구들이 적혀 있었다.

 

탕정면 이두열 면장은 "라면을 기부해 나눔에 동참해 주신 선생님과 원생들에게 감사드린다. 훈훈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국가대표 사랑태권도, 배방읍행복키움에 소외계층 위한 라면 후원

 

국가대표 사랑태권도(관장 이종승)가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8일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손정열, 김창덕)에 라면 300여 개를 기부했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배방읍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종승 관장은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 가득 담긴 후원품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작은 기부지만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소중하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정열 단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 물품을 준비한 아이들과 관장님의 마음이 참으로 따뜻하다"며 "아이들의 사랑이 헛되지 않게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양6동, 신창면, 탕정면, 배방읍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