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2월 6일 소식( 신창면, 온양3동, 탕정면):오프라인뉴스
로고

12월 6일 소식( 신창면, 온양3동,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12/06 [08:40]

12월 6일 소식( 신창면, 온양3동, 탕정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12/06 [08:40]

▲ 후원물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 가족센터, 신창면행복키움에 후원금 전달

 

아산시 가족센터(센터장 조삼혁)가 지난 5일 아산시 신창면(면장 김인우)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김인우, 민간단장 박희성)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10월 14일 순천향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최된 '2023 신창면 선주민&이주민 가족운동회' 행사 시 플리마켓을 운영해 판매된 수익금이다.

 

이번 후원금은 플리마켓 참여자들이 수익금 전체 기부 의사를 밝혀 더 큰 의미가 있었으며, 기부금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외국인 및 다문화 가정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삼혁 센터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외국인·다문화 가정을 돕고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으며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희성 단장은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주신 조삼혁 센터장님께 감사를 드리며,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어려운 가정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인우 면장은 "우리 신창면은 도내 208개 읍면동 중 외국인 최대 거주 지역으로서 외국인을 위한 의미 있는 후원금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면내 외국인·다문화 가정이 소외당하지 않고 지역사회에 잘 적응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 기념촬영 모습

 

▷온양3동행복키움, 2023년 성과보고회 개최

 

아산시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김정자, 민간단장 박충서)이 지난 5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3년 행복키움추진추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자 및 복지통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구세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오카리나 공연, 행복키움추진단 김대건 부단장의 색소폰 연주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우수단원 및 후원자 표창 △성과보고 △결산보고 △특강 순으로 진행했다.

 

박충서 단장은 "올해도 어려운 한 해를 보내며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주신 후원자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정자 동장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온양3동의 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해 주신 박충서 단장님과 단원님 그리고 후원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2023년 건강하게 마무리 잘하시고 희망찬 2024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에서는 34명의 단원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중 봉사하고 있다.

 

 

▲ 후원 협약체결 기념촬영 모습

 

▷함께해요 노인전문요양원병설 주야간보호센터, 탕정면행복키움과 후원협약체결

 

지난 5일,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송현순, 이두열)이 함께해요 노인전문요양원병설 주야간보호센터(대표 이금주, 염치읍 소재)와 지역주민을 위한 행복키움지원사업에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금주 대표는 후원 협약과 함께 행복키움추진단원으로 가입했으며 "나눔으로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 또한 처음으로 봉사에 참여하게 됐는데 단원으로써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송현순 단장은 "함께해요 주야간보호센터의 후원 협약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함께 봉사하며 따뜻한 탕정면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신창면, 온양3동, 탕정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