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2월 1일 소식( 도고면, 배방읍, 염치읍, 온양2동):오프라인뉴스
로고

12월 1일 소식( 도고면, 배방읍, 염치읍, 온양2동)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3/12/01 [09:55]

12월 1일 소식( 도고면, 배방읍, 염치읍, 온양2동)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3/12/01 [09:55]

▲ 행사진행 모습

 

▷도고면행복키움, 따뜻한 사랑愛 김장김치 1,000kg 나눔 봉사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이승희, 민간단장 고윤재)이 지난 29일, 30일 이틀에 걸쳐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사랑愛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단원들이 직접 담근 5kg 김장김치 200박스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정을 나눴다.

 

고윤재 단장은 "관내 소외계층들의 월동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따뜻한 사랑愛 김장김치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관내 소외계층에게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매곡성결교회, 배방읍행복키움에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전달

 

대한성결교회 매곡교회(담임목사 유성재, 배방읍 장재리)가 지난 30일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창덕, 손정열)에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에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한 조성호 목사는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배방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도들과 모금했다"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정열 단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힘들 시기에 소중하고 따뜻한 사랑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이웃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든든하다.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SG아름다운 골프&리조트, 염치읍행복키움에 후원금 전달

 

지난 30일, SG아름다운 골프&리조트(대표 김삼열, 아산시 영인면 위치)가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허문욱, 최광락)에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염치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열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작은 마음을 더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 온정의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허문욱 단장은 "어려운 시기에 온정의 손길을 보내준 SG아름다운 골프&리조트에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온양2동 새마을협의회, 튤립 구근 식재 추진

 

▷온양2동 새마을협의회, 튤립 구근 식재 추진

 

아산시 온양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수겸, 부녀회장 안미라)가 지난 30일 관내 화단 2개소에 튤립 구근 200여 본을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및 온양2동 직원 8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한 이번 식재 행사는 2023년 주민참여정원으로 조성된 5통 새마을 표지석 화단과 18통 표지석 화단에서 진행됐으며, 내년 봄 화사해질 화단을 기대하며 올 한해 화단조성을 마무리했다.

 

김수겸 회장은 "온양온천역 인근에 조성된 화단인 만큼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관리를 하겠다"고 말했다.

 

유해조 온양2동장은 "관내 화단조성에 항상 힘써주시는 새마을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화단조성 및 관리 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도고면, 배방읍, 염치읍, 온양2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