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6월 21일 소식(온양2동, 송악면, 둔포면):오프라인뉴스
로고

6월 21일 소식(온양2동, 송악면, 둔포면)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2/06/21 [22:37]

6월 21일 소식(온양2동, 송악면, 둔포면)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2/06/21 [22:37]

▲ 옥외광고물(현수막) 정비하는 모습

 

▷온양2동, 풍수해 대비 옥외광고물 정비 및 안전점검 실시

 

아산시 온양2동은 21일부터 이달 말까지 풍수해 대비 옥외광고물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양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태풍·집중호우·강풍 등 풍수해로 인한 추락이나 누전 등의 안전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노후·불법간판, 현수막, 입간판 등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점포주들에게 현수막 설치 등 유동광고물에 대한 자율정비를 요청하고, 간판 안전점검의 중요성과 태풍 북상 시 행동요령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온양2동 관계자는 "지속적인 옥외광고물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거리를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나눔터봉사단 치킨세트 후원 후 기념촬영 모습

 

▷나눔터봉사단, 둔포면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간식 치킨 세트 후원

 

나눔터봉사단은 지난 20일 둔포면 저소득 가정을 찾아 후라이드치킨과 음료 등 20세트를 지원하고 모니터링 봉사를 실시했다.

 

나눔터봉사단 회원들은 직접 준비한 치킨 20세트를 어린 자녀가 있는 가구와 혼자 사는 청장년 16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은성 회장은 "작은 정성이나마 희망을 나누고자 치킨 세트를 준비했다.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과 외로운 이웃이 치킨을 맛있게 드시면 감사하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나눔터봉사단은 지난 2월 둔포면 소외 이웃에 양념 닭갈비 20팩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둔포면 뿐 아니라 아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주거환경개선사업, 이?미용 재능기부, 밑반찬 지원, 사랑의 한끼 나눔 봉사 등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손용훈 면장은 "시간을 내어 저소득 가정에 치킨을 전달하고 살펴주신 나눔터 봉사단원들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더 세심하게 배려하여 모두가 행복한 둔포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로변 가로화단 여름꽃 식재하는 모습

 

▷송악면, 도심지 가로화단 여름맞이 새단장

 

아산시 송악면은 깨끗한 청정송악을 만들고 깨·깔·산·멋과 연계한 여름맞이 국토공원화사업을 실시했다.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주요 도로변 화단을 보수·재정비하고 메리골드, 맨드라미, 천일홍, 백일홍 등 여름꽃 13000본을 식재했다.

 

외암민속마을 저잣거리에 송엽국 500본을 식재한 난간화분 38개를 설치하고, 강당골 주차장 인근에 새로운 화단을 조성하여 여러해살이인 꽃무릇 3000본을 식재하는 등 새로운 꽃길 조성 작업도 실시했다.

 

송악면 마곡2리, 송학2리, 강장2리 등에 여름꽃을 지원하여 주민이 참여하고 주도하는 마을별 테마 꽃길 가꾸기에 힘을 기울였다.

 

김영진 면장은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여름꽃 향기가 흐르는 싱그러운 송악면에서 행복과 여유를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양2동, 송악면, 둔포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